FACTS ABOUT 포항유달 REVEALED

Facts About 포항유달 Revealed

Facts About 포항유달 Revealed

Blog Article

내 휴대폰에서 원스토어를 찾아보세요. 원스토어앱 열기 원스토어앱 설치

원스토어 회원 확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하지 않고 수집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판매사의 정책에 따라 아래 앱은 원스토어 포인트 사용이 제한됩니다. 확인

물회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영일대 랍니다♪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

[속보] 몬테네그로 법원, 권도형 美 인도 무효화…재심리 지시 [세컷칼럼] 쿠바에 뒤통수 맞은 북한의 '두 국가 자충수' '이재욱 연인' 카리나 "팬들 실망 안다"…열애 후 첫 심경 고백 루게릭병 환자 부탁에 안락사…"환자 소원 들어줬다" 日의사 유죄 날아오는 오물 다 맞으며 모델들 워킹…그 패션쇼장, 무슨 일

제주에서 아침일찍 비행기를 타고 와서 피곤하기도 했거든요. 제가 묵었던 곳은 포항 베러플레이스 라는 곳이었는데 거실 통창으로 이렇게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이었어요.

아침을 제대로 안 먹은 상태고... 영일대 근처에 가서 물회를 먹을거라 간단하게 커피와 함께 서울유달 요기를 하기로 했죠. 여기 베이커리 건물도 옆쪽에 따로 있을 정도로 빵도 모두 만드는거 같더라고요, 다른것보다 연유브레드를 먹어야한다길래 유달 그것과 아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저녁은 숙소에서 고기 구워먹기 위해서 마트에 장보러 갔어요. 여행가서 호텔에 묵는걸 더 좋아하지만 펜션은 또 꼬기꾸워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전화 문의시 "야알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라고 말씀하시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면도 넣어서 먹고, 나중에 밥까지 말아먹어야 진리인거 다들 아시죠? 이거 먹었을때가 겨울이었는데 다들 겨울임에도 너무 맛있다고 난리였는데 점점 더워지는 요즘에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겠죠? 물회때문에라도 또 가고 싶은 곳이라면 말 다 했죠?

갈매기들이 정말 많았던 곳. 지금 이쪽을 다시 간다면 구룡포쪽을 구경하고 싶은데(네네,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그동안 포항을 가도 유달 왜 그렇게 구룡포는 안 갔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호미곶을 가신다면 구룡포도 함께 들리시면 좋을거 같아요.

) 하나 더 주심. 역시 여럿이 오니까 궁금했던 메뉴 다 먹어볼수 있으니 좋네 :)

원래 둘째날의 첫 목적지는 바로 포항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 포항카페 중에서 단연 원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다​음날, 숙소 체크아웃하고 가보고 싶었던 핫플 중 하나인 포항카페로 향했어요. 이날은 전날과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아서 숙소 근처에서도 드론도 날리고 했는데 카페 근처에 왔더니 정말 너무 이쁜 바다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거 아니겠어요? 우연찮게 발견한곳이었는데 여기가 대구유달 포항 해오름전망대 라고 하더라고요.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