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ABOUT 대구유달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대구유달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대구유달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원래 둘째날의 첫 목적지는 바로 포항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 포항카페 중에서 단연 원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그야말로 절경이었던 포항 해오름전망대! 배모양으로 생긴 전망대쪽으로 내려가서 바다를 보는데 에머랄드빛이 정말 엄지척! 무슨 제주도에 온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더라고요.

다음으로 우리가 도착한곳은 바로 포항 환여횟집! 이 동네 물회가 또 유명하잖아요~ 여기까지 왔는데 안 먹어줄수 없죠.

..) 뭔가 여기까지 와서 호미곶을 안 보고 가는건 좀 아쉬울거 같아서 들렸죠. 다들 아시겠지만 육지가 뾰족하게 바다를 향해 돌출된 구조의 지형이라 '호랑이 꼬리'에 해당하는 곳이죠?

소면도 넣어서 먹고, 나중에 밥까지 말아먹어야 진리인거 다들 아시죠? 이거 먹었을때가 겨울이었는데 다들 겨울임에도 너무 맛있다고 난리였는데 점점 더워지는 요즘에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겠죠? 물회때문에라도 또 가고 싶은 곳이라면 말 다 했죠?

물회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영일대 랍니다♪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

랜드마크라고도 할수 있는 바다 속의 손 조형물! 바로 '상생의 손' 이예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드라마 중에 유달 속에 이 곳이 나와서 한때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처음 갔을때는 뭔가 커다란 손이 이렇게 있으니 으스스~한 느낌이 들었다고나할까?

) 하나 더 주심. 역시 여럿이 오니까 궁금했던 메뉴 다 먹어볼수 있으니 좋네 :)

매니저 위임 절차 매니저의 유달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유달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맛만 보려고 했던건데 특히나 유달 빵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하고, 일행은 포장까지 해갔다는 사실!

제주에서 아침일찍 비행기를 타고 와서 피곤하기도 했거든요. 제가 묵었던 곳은 포항 베러플레이스 라는 곳이었는데 거실 통창으로 이렇게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이었어요.

(전화 문의시 "야알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라고 말씀하시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포토존으로 올라갔어요.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ㅁ; 해가꼬 생각했던 그런 파란 바다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다 보니 조으다!

포항 죽도시장에서 대게 먹고 근처 바다를 구경할까? 하다가 날씨가 흐려 바다는 별로 안 이쁠거 같아서;ㅁ; 조금 일찍 숙소에 체크인하기로 했어요.

Report this page